BRITA FAQ

브리타에 대한 궁금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브리타 멤버십 & 필터 재활용 프로그램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필터 수거를 위한 택배 서비스 이용을 위해 사용되며, 신규 서비스 및 이벤트, 캠페인 정보 등을 위해 활용됩니다. 만일 개인정보에 비동의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이 어려우실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그린 리프 멤버십" 카카오 채널 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필터 9개부터 재활용 신청이 가능하며, 9개 이상의 필터를 모아 보내셔도 됩니다. 최소 수거 신청 수량이 9개로 그 이상 많은 필터를 보내주셔도 모두 재활용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그린 리프 멤버십" 카카오 채널 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필터 재활용 신청 수량과 재활용 프로그램 참여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그린 리프 멤버십" 카카오 채널 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테라사이클 홈페이지(https://www.terracycle-kr.com/)에서 회원 가입 후, 브리타 필터 재활용 신청을 해주세요.
브리타 필터 재활용은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기업인 테라사이클과 함께합니다. 테라사이클 회원으로 가입하고, 브리타 필터 재활용에 참여하면 “브리타 그린 리프 멤버십”으로 자동 가입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그린 리프 멤버십" 카카오 채널 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등록하신 핸드폰 번호와 연결된 카카오톡으로 신청 완료 알림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혹시 참여 신청을 하셨는데 알림 메시지를 받지 못하셨다면 “브리타 그린 리프멤버십” 카카오 채널 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필터 재활용 공정은 국내 재활용 업체에서 진행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그린 리프 멤버십" 카카오 채널 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필터라면 종류 상관없이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브리타 필터 이외 다른 브랜드 필터는 재활용이 되지 않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그린 리프 멤버십" 카카오 채널 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필터는 총 4가지의 구성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필터 본체(PP소재) 2) 초미세그물망(Fabric 소재) 3) 이온교환수지 4) 초정밀 입상활성탄
브리타 필터의 모든 구성품은 재활용 될 예정이며, 이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PP소재의 필터 본체 먼저 재활용됩니다. 기타 소재들도 일정 기간 보관 이후 일정 수거량 이상이 모이면 모두 재활용될 예정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그린 리프 멤버십" 카카오 채널 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필터는 재활용되어 각 재질 별로 새로운 재활용 원료로 재탄생하게 됩니다. 재활용 원료는 필요한 곳(ex. 건축자재, 수처리시설 등)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그린 리프 멤버십" 카카오 채널 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수거 신청 확인 메시지가 발송된 이후 신청하신 주소지로 영업일 기준 2~5일 내에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수거하시니, 수거일까지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그린 리프 멤버십" 카카오 채널 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개인 정보는 테라사이클 홈페이지(https://www.terracycle-kr.com/) 내 마이페이지에서 참여 정보 수정 가능합니다. 참여 신청 시 등록하신 주소지로 필터 수거가 진행되기 때문에 정확한 주소 입력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그린 리프 멤버십" 카카오 채널 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필터 재활용은 무료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재활용 신청 완료된 이후 필터를 박스에 포장해 문 앞에 내놓으시면 택배사에서 무료로 수거해가며,
별도의 택배 신청이나 비용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그린 리프 멤버십" 카카오 채널 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와 필터 재활용을 함께하는 '테라사이클'은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기업으로 
다양한 기업들과 협력하여 버려지는 폐기물을 모두 재활용할 수 있게 기획하고 실행하는 기업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그린 리프 멤버십" 카카오 채널 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제품

스타트 버튼을 약 5초 정도 눌러주시면 막대가 1개~4개까지 생성이 되는데요.
이 막대 4개가 두 번 깜빡일 때 스타트 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활성화가 됩니다. 
이 때 스타트 버튼을 누르는 손가락의 힘이 줄어든다면 활성화가 어려우니 약 5초간은 동일한 힘으로 꾹 눌러주셔야 합니다.  디스플레이 오른쪽 하단에 깜빡이는 작은 점은 브리타 메모가 작동 중임을 나타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 이메일 문의: info-kr@brita.net
- 카카오톡 문의: 브리타 코리아 채널 추가 후 채팅창 문의
※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

브리타 제품 등록을 하시면 브리타 정수기의 제품 보증기간 1년 연장과 교체 부품 무상 공급*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상 교체 부품은 메모/스마트라이트, 주둥이(스파우트), 플로우 급수탭이며, 정수기통, 깔때기, 덮개 부품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브리타 제품 등록 서비스는 브리타 홈페이지(www.brita.kr) 메인 페이지에 접속하여 서비스 탭을 눌러 ‘제품등록’을 클릭하거나 홈페이지 상단 및 하단에 노출된 ‘제품등록’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 이메일 문의: info-kr@brita.net
- 카카오톡 문의: 브리타 코리아 채널 추가 후 채팅창 문의
※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

1. 사용하던 필터가 있다면 제거 후 물통을 깨끗하게 세척해 주세요.
2. 물통에 물을 채워 필터를 넣고 좌우로 흔들어 공기 방울을 빼주세요. 필터가 충분히 젖도록 여러 번 반복해 줍니다.
3. 이제 깔때기를 끼우고 공기를 뺀 필터를 장착해 주세요. 처음 2회 정도는 물을 걸러낸 후 사용을 시작합니다.
4. 물통, 깔때기 및 뚜껑의 가장자리 중앙에 난 홈을 맞추어 빈틈 없이 닫아 줍니다. 뚜껑에 부착된 브리타 메모의 START 버튼을 꾹 눌러 막대 4개가 다 찰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5. 막대는 1주일에 1개씩 사라지며 약 4주 후 막대가 모두 없어지면 필터를 교체해 주세요.
6. 1~3번 순서에 따라 필터를 교체한 후에는 다시 START 버튼을 꾹 눌러 막대가 다 채워진 후 사용해 주세요.
7. 깔때기에 담긴 물이 정수되어 물통으로 모두 흘러 들어갈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정수가 완료되면 물을 컵에 따라 마셔 주세요.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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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

정수기는 주 2회 정도 따뜻한 물과 세제로 스펀지를 이용해 세척해 주세요. 뚜껑에 부착된 메모 역시 기본 방수가 되어 있으니 함께 세척하셔도 됩니다. 단, 베이킹 소다 등의 연마제는 정수기 마감재를 마모시킬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고 세척 후에는 부드러운 수건으로 닦거나 공기 중에 말려서 사용해 주세요. 식기 세척기를 사용할 경우 50°C 이하의 온도로 세척해 주시고, 제품 종류에 따라 아래 주의 사항을 지켜 주세요.
*마렐라 - 뚜껑 제거 후 본체만 세척
*스타일 - 스마트 라이트 분리 후 뚜껑과 본체 모두 세척
*펀, 플로우 - 식기세척기 사용 불가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 이메일 문의: info-kr@brit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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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

브리타 필터 구성은 독일에서 식품 등급의 품질 실험을 거친 이온 교환 수지와 활성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온 교환 수지는 납이나 구리와 같이 몸 속에 쌓일 수 있는 중금속을 줄여주고, 활성탄은 염소나 염소 화합물과 같이 맛을 해치는 성분을 줄여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 이메일 문의: info-kr@brit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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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

브리타는 국내 먹는 물 관리법의 기준을 만족하여 KC 마크를 획득하였으며 EU 회원국 기준을 준수 및 입증하여 CE 마크를 부여 받았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인증 기관인 독일 기술 협회 TÜV SÜD로부터 식품 등급의 안정성을 인증 받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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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

정수된 물은 냉장고와 같은 차가운 공간에서 보관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며 상온에 보관할 경우 직사광선이 닿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정수된 물은 상온 및 냉장 보관 여부에 관계 없이 24시간 이내에 음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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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

검은 입자는 브리타 필터의 주원료인 천연 코코넛에서 추출된 입상 활성탄으로 물맛을 해치는 염소와 유기물질을 줄여줍니다. 천연의 코코넛은 표면의 마모 정도가 달라 간혹 필터 밖으로 배출될 수 있으나 필터를 충분히 적셔 사용하시면 이러한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입상 활성탄은 인체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 섭취하시더라도 자연 배출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음용에 불편을 줄 정도로 활성탄이 과다 배출되는 경우 브리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 이메일 문의: info-kr@brit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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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

막스트라+ 필터의 정수 용량은 150L입니다. 4인 기준 평균 1일 음용량 5.35L를 기준으로 하였을 때 약 4주간(28일) 사용 후 필터를 교체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다만 하루 음용량이 현저히 적은 경우에는 최대 2달까지 필터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최적의 필터 성능을 위해 2개월 이상의 사용은 권장하지 않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 이메일 문의: info-kr@brit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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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